눈사람아저씨

  • 총 활동 수 5
  • 마지막 활동
  • 회원 가입일
  • 내가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나를 팔로우하는 사용자 수 0명
  • 투표 수 0
  • 구독 수 1

댓글

눈사람아저씨의 최근 활동 최근 활동 투표 수
  • 위에 알려주신대로 입력은 잘 되었으나, 유니콘 실행하면 실행준비중에서 더이상 진행하지 못하고 빠져나가 버리네요.(여전히 설치된 앱에서는 유니콘을 찾을수 없음) 유니콘 설치파일로 다시 설치를 시도해보니 오류보고서에 아래와 같이 나오면서 재설치도 안됩니다. 유니콘이 설치된 다른 컴퓨터는 업데이트도 잘 되고, 실행되는걸로 보아서 이 노트북만의 문제인듯 한데...

  • 설치된 앱에서는 찾을수 없는데, 실제 실행은 되고 있습니다. 근데 실행안함도 안 먹히구요, 재설치를 해보고 싶은데, 삭제가 안되서 못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