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프로가 활성화 되어있으면 와이피이가 연결이 안 됩니다
답변함오늘 아침부터 아이폰 17에서 갑자기 와이파이(sk)가 연결이 안 됩니다. 같은 유니콘 프로 쓰는 아이패드 프로 11(2세대)는
문제 없이 잘 연결되는데 아이폰17에서만 유니콘 프로가 활성화 되어있으면 와이파이가 연결 자체가 안 되네요. 유니콘 프로 비활성화하면 바로 연결 잘 되고요. 혹시나 해서 공유기 재설정, 아이폰 네크워크 재설정 다 해 보았습니다. 증상 동일하고요. 유니콘 프로 비활성화하고 나서 와이파이 잡고 유니콘 다시 활성화해서 써야하네요. 원인이 뭔지 모르겠는데 확인바랍니다. sk공유기는 기가 와이파이 wave2 (H734G)입니다
0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저도 동일증상입니다.SK사용중이고 와이파이 상태서 먹통입니다.
예전에도 업데이트후 그런문제 있어서 유니콘에서 재수정 했었는데 같은문제 발생한듯 합니다.
1 -
유니콘 고객센터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 새벽에 배포된 버전에서 모바일 데이터에서 와이파이로 전환될 경우 인터넷이 안되는 문제가 확인되어 현재 긴급 심사진행중에 있습니다.
빠르면 금일 저녁이나 새벽중에는 배포가 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선은 불편하시겠지만 유니콘을 끈 상태로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테스트 과정을 항상 꼼꼼이 진행을 하고 있지만 앞으로 더 신중히 검수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1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