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16e 콜드랍 발생 - 애플모뎀 사용기기(16e, 에어) 종특으로 보여짐

답변함
댓글 1개
  • 안녕하세요 고객님, 유니콘입니다.

    최근 iOS 26.2 정식 버전 출시가 되었는데 26.2로 업데이트한 이후에도 증상이 동일하게 발생하는지 확인 후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