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DPI보호처리시 아이피타임 공유기 관리페이지 접속되지 않음

답변함
댓글 3개

    공유기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해봤는데 이번에는 아이디 비번란은 뜨는데 입력하고 확인하면 또 무한 로딩 되네요. 그 상태에서 DPI 보호 처리 풀고 새로 고침 하면 접속 되고요

    0
  •  

    안녕하세요. 유니콘 고객센터입니다.

    ipTIME 관리자 페이지에서 '관리자 설정'의 '로그인 인증 방법 설정'을 'HTTP Basic 인증 사용'으로 변경할 경우 로그인이 불가능한 문제가 발생하고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 -> 시스템 관리 -> 관리자 설정 -> 로그인 인증 방법 설정 -> "세션 방식" 선택하시고 정상 동작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내부 이슈에 등록이 되어 있어서 개선 예정에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0

    답변 감사합니다. 정상 로그인되어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