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이용권 사용중 - iOS에서 로그인 실패
답변함평생이용권 사용 중입니다
2025-11/7부터 로그인 되어 있는데도
이용권 등록이 안 되어 있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0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세요. 유니콘 고객센터입니다.
iOS 기기에서 이용권에 기기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이용권이 없다고 표시되는 문제가 일부 사용자에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했을 때 아래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로그인(https://getunicorn.app)
2. 이용권 관리 메뉴
3. 이용권 선택
4. 문제가 발생한 아이폰 기기 삭제
5. 앱에서 재로그인
해당 문제는 현재 조사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