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윈도우 25h2 버전과 호환성 문제가 있는 겁니까?

답변함
댓글 1개
     

    안녕하세요. 유니콘 고객센터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아래 방법으로 설정해주시고 정상 동작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작 버튼 옆 검색창에서 "cmd" 입력

    •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아래 명령어를 순서대로 입력하고 엔터 키를 누릅니다.

    sc config winmgmt start=disabled
    net stop winmgmt

    (참고: 바로 정지되지 않고 IP Helper와 같은 다른 서비스도 종료된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Y를 입력하고 엔터)

    WINMGMT /salvagerepository %WINDIR%\SYSTEM32\WBEM

    (참고: "레포지토리가 일관적입니다."라는 결과가 나와야 함)

    WINMGMT /resetrepository %WINDIR%\SYSTEM32\WBEM

    (참고: "레포지토리가 다시 설정되었습니다."라는 결과가 나와야 함)

    sc config winmgmt start=auto

    완료 후 유니콘 Pro를 재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