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월간이용권을 구매햤는데 왜 자꾸 이용권이 없다고 나오나요?
답변함
0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세요. 유니콘 고객센터입니다.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아이폰에서 이용권 구매 전에 앱에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경우, 이용권에 기기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유니콘 앱에서 로그아웃을 진행합니다.
2. 다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위 방법을 시도해 보신 후에도 계속 문제가 발생할 경우, support@unicorn-soft.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콘 고객센터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