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등록
답변함이용권 결제를 했는데 등록기기 가 없다고 뜨고 따로 개별적으로 기기등록할수 있는 창도 없네요 어떻게 된거죠..?
0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세요. 유니콘 고객센터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이용권 결제 후 기기 등록이 되지 않는 문제의 경우, 앱에서 로그아웃(기기등록해제)하시고 재로그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로그인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될 경우 추가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콘 고객센터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