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활성화 시키려는데 드라이버를 열지못했습니다. 이거 좀

답변함
댓글 1개
  • 안녕하세요. 유니콘 고객센터입니다.

    문의주신 드라이버 열기 실패 및 시스템 속도 저하 관련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접수된 문의에 대한 답변이 지연되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한 네이버 메일로 보내주신 오류보고에 대해서도 신속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중 "메뉴얼대로 삭제할거 하고 재설치" 하셨다고 언급해주셨는데, 혹시 어떤 메뉴얼을 참고하셨는지, 그리고 어떤 단계까지 진행하셨는지 자세히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스템 속도 저하 관련해서는 현재 사용 중이신 유니콘의 버전과 PC 시스템 사양, 그리고 어떤 상황에서 속도 저하가 발생하는지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더 정확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문의 내용을 유니콘 개발팀에 전달하여 정확한 원인 파악 및 해결 방안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유니콘 고객센터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