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지금 안되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함계속이거 뜨면서 안됩니다...
업데이트 창 떠도 안되네요...
원랜 인터넷이 아에 안되서 재실행했습니다.
그랬더니 아에 실행도 안되고 있네요 서버 맛간거 같은데 점검 부탁드립니다.

0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작업관리자에서 UnicornProService 껏다가 키니깐 이젠되네요..
0 -
안녕하세요, 유니콘입니다.
고객님 이용에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만약 문제가 재발하는 경우, 아래 문서에 따라서 조치하시거나 getunicorn.app 우측 하단 채팅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원격지원으로 운영시간 내 해결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s://support.getunicorn.app/hc/ko/community/posts/41944191453849
이와 별개로 근본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윈도우 앱 성능 개선을 위한 대규모 작업을 올해 계획중에 있습니다.
사용성 및 쾌적한 환경을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올해도 열심히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니콘소프트 드림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