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유니콘이 자꾸 꺼지고 x광고 뜨는 문제..

답변함
댓글 1개
  • 안녕하세요, 유니콘입니다.
    고객님 이슈를 조금 분리해서 각각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차단중이라고 하는데, 꺼진 상태라 다시 껐다가 켜 주어야 한다
    -> 알림창 부분 오작동은 저희가 인지 후 수정중이며 앱 업데이트로 반영될 예정입니다.

    2. 차단중이었는데 (앱이) 마음대로 꺼져서 다시 켜주어야 한다 : 이전에 답변드렸던 아래 FAQ 중 권한, 배터리 설정 후에도 문제가 동일하신게 맞을까요 고객님?
    https://support.getunicorn.app/hc/ko/articles/39543101145625
    -> 답변이 "그렇다" 라면 미리 하단 채팅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휴 후에 고객님과 일정 조율하여 원격지원을 포함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https://unicornapp.channel.io/

    일반적으로는 FAQ 내용에 있는 배터리 설정이나 앱 초기화 조치를 진행하면 해결이 되어야 하는데,
    1~2번 내용에 따른 고객님 답변 내용에 따라서 어떻게 도움을 드리면 좋을지 판단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더불어 X 광고에 대해서는 Android, iOS에서 브라우저 단(예: Safari, 삼성 브라우저)에서 대응이 완료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앱 광고에 대해서는 광고신고를 앱 내에서 넣어주시면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되므로 확인 및 조치를 하겠습니다.

    앱 광고차단 범위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upport.getunicorn.app/hc/ko/articles/39541748392345

    감사합니다.
    유니콘소프트 드림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