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이 자꾸 꺼지고 x광고 뜨는 문제..
답변함1.유니콘 켜져있는거 처럼 아이콘도 나오고 차단중이라고 하는데 꺼진 상태라 다시 컸다가 켜줘야 해요. 자주 이러네요
2.x(트위터)광고 늦게 차단되는걸로 문의 드렸는데 이제는 그냥 차단이 아예 안돼서 문의합니다 설 잘보내세요
0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세요, 유니콘입니다.
고객님 이슈를 조금 분리해서 각각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 차단중이라고 하는데, 꺼진 상태라 다시 껐다가 켜 주어야 한다
-> 알림창 부분 오작동은 저희가 인지 후 수정중이며 앱 업데이트로 반영될 예정입니다.
2. 차단중이었는데 (앱이) 마음대로 꺼져서 다시 켜주어야 한다 : 이전에 답변드렸던 아래 FAQ 중 권한, 배터리 설정 후에도 문제가 동일하신게 맞을까요 고객님?
https://support.getunicorn.app/hc/ko/articles/39543101145625
-> 답변이 "그렇다" 라면 미리 하단 채팅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연휴 후에 고객님과 일정 조율하여 원격지원을 포함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https://unicornapp.channel.io/
일반적으로는 FAQ 내용에 있는 배터리 설정이나 앱 초기화 조치를 진행하면 해결이 되어야 하는데,
1~2번 내용에 따른 고객님 답변 내용에 따라서 어떻게 도움을 드리면 좋을지 판단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더불어 X 광고에 대해서는 Android, iOS에서 브라우저 단(예: Safari, 삼성 브라우저)에서 대응이 완료된 것으로 알고 있으며
앱 광고에 대해서는 광고신고를 앱 내에서 넣어주시면 담당자에게 바로 전달되므로 확인 및 조치를 하겠습니다.
앱 광고차단 범위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upport.getunicorn.app/hc/ko/articles/39541748392345
감사합니다.
유니콘소프트 드림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