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Mac에서 사파리 여러창을 켜놓으면

답변함
댓글 1개

    여러창에서 모두 어시스턴트가 표시가되어야 정상입니다. 문제가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유니콘 재시작 또는 맥 재시작을 한번 해보시고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시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