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사파리 여러창을 켜놓으면
답변함유니콘 어시스턴트가 하나의 창에서만 보이고, 작동도 하나의 창에서만 작동합니다. 여러창에서 작동하는 방법은 없나요?
0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여러창에서 모두 어시스턴트가 표시가되어야 정상입니다. 문제가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유니콘 재시작 또는 맥 재시작을 한번 해보시고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시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