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실행시 튕기네요.

답변함
댓글 2개
  • 안녕하세요 사용자님

    혹시 캠페인과 워존의 프로세스 이름이 같으실까요 ?

    다르다면 캠페인의 프로세스 이름을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0
  • 프로세스이름이 뭔가요?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