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캠페인실행시 튕기네요.
답변함워존은 되는모양인데
캠페인실행하면 강제종료됩니다.
할때마다 끄고해야하는데 너무 귀찮네요
수정좀 부탁합니다.
0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세요 사용자님
혹시 캠페인과 워존의 프로세스 이름이 같으실까요 ?
다르다면 캠페인의 프로세스 이름을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0 -
프로세스이름이 뭔가요?
0
대화에 참여하세요
댓글을 달려면 가입하거나 로그인하세요.